새 상품 출시, 광고 등의 마케팅 활동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을 A/B 테스팅, DD, CausalImpact 등의 기법으로 분석하는 방법을 다룹니다
제목 | 강의시간 | 시청 |
---|---|---|
소개 | ||
마케팅 분석 소개 | 4:56 | |
설치 및 데이터 | ||
인과 효과란? | 6:23 | |
A/B 테스트와 DD | ||
여러가지 방법 - 1. A/B 테스트 | 7:24 | |
여러가지 방법 - 2. Geo Experiment | 9:41 | |
DD(Difference in differences)방법 | 7:52 | |
A/B 테스트 실습 | 6:52 | |
DD 방법 실습 | 14:24 | |
Causal Impact | ||
Causal Impact 소개 | 3:11 | |
Causal Impact 이론 이해하기 | 8:09 | |
Causal Impact 설치하기 | 4:21 | |
Causal Impact 실습 | 22:55 | |
시장 간 추세 비교하기 | 6:57 | |
Market Matching | 20:56 | |